한국씨티은행, '기업 고객 세미나' 비대면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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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씨티은행은 지난 26일 '2021년 기업 고객 세미나'를 비대면으로 개최했다./사진=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26일 '2021년 기업 고객 세미나'를 비대면으로 개최했다./사진=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26일 '2021년 기업 고객 세미나'를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에는 120여명의 기업 고객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한국씨티은행은 과거 연간 1회 대면으로 진행했던 기업 고객 세미나를 코로나19에 따라 올해부터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 1분기에는 무역과 관련된 인코텀즈(INCOTERMS) 2020 규정에 대해 세미나를 진행했으며 이번 2분기 세미나에선 다양한 외국환 관련 규정 중 고객설문조사를 통해 요청된 상계와 제3자지급에 대해 관련 규정, 신청서 작성법과 주요 오류 사례 안내 등으로 진행됐다.

한국씨티은행은 올 3분기와 4분기에도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 따라 고객 수요에 맞춘 새로운 주제를 통해 비대면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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