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으로 상담해요"… 하나카드, 다이렉트 고객센터 오픈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고객의 편리하고 빠른 궁금증 해소를 위해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다이렉트 고객센터는 통화보다 채팅으로 소통하는 것에 익숙한 고객의 행동 패턴을 고려해 개발한 모바일 웹 형식의 디지털 자동응답시스템(ARS) 서비스다. 

다이렉트 고객센터에서는 ▲결제예정금액안내 ▲이용내역조회 ▲즉시 결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손님케어센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그 동안 고객이 자주 문의한 내용을 중심으로 화면을 제공하고 최근에는 음성 상담 수준까지 서비스를 개선했다. 

박의수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손님의 궁금증이 빠르고 쉽게 풀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손님 중심의 운영 철학에 맞춰 손님이 만족하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강한빛
강한빛 onelight92@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강한빛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37.14상승 14.118:01 08/03
  • 코스닥 : 1036.11하락 1.6918:01 08/03
  • 원달러 : 1148.30하락 2.618:01 08/03
  • 두바이유 : 72.89하락 2.5218:01 08/03
  • 금 : 73.28하락 0.6218:01 08/03
  • [머니S포토] 고용노동부·경총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협약식'
  • [머니S포토] 기본주택 정책발표 차 국회 찾은 이재명 지사
  • [머니S포토] 국회 정보위 출석하는 박지원 국정원장
  • [머니S포토] 김두관 대선 예비후보 '자영업자 목소리 듣기 위해'
  • [머니S포토] 고용노동부·경총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협약식'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