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 마케팅 강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 /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 /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신발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마케팅을 선보인다.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냄새 입자를 효과적으로 털어내는 ‘에어워시’ ▲냄새 입자를 분해하는 ‘UV 냄새분해필터’ ▲사람 체온과 비슷한 40도 이하로 건조해 주는 ‘저온 섬세 건조’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제논 UVC 램프’ 등 탈취·건조·살균을 통해 신발을 쾌적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해 주는 혁신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수도권 주요 영화관·호텔·골프장 등에 제품 체험존을 마련하고 이를 점차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우선 CGV 용산아이파크몰 ‘스카이박스’에는 관람객들이 영화를 즐기는 동안 신발을 관리할 수 있도록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설치했으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큐브 냉장고·큐브 에어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꾸몄다.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 제품들을 설치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신라호텔의 체험형 객실인 ‘익스피리언스 룸’에도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추가해 투숙객들이 다양한 코스와 옵션을 활용해 맞춤형 신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에도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존이 마련됐다. 골프장 이용객들은 신고 온 신발이나 라운딩 중에 신은 골프화를 최적화된 코스로 관리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집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최대 14일간 제품을 대여해주는 ‘투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제품의 배송, 설치부터 회수까지 무료로 진행돼 소비자가 비용 부담 없이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신발관리기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인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마련하게 됐다”며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통해 의류 뿐만 아니라 신발까지 맞춤형으로 관리하는 토탈 패션 케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한듬
이한듬 mumford@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46.06상승 21.1113:22 07/27
  • 코스닥 : 1051.01상승 3.3813:22 07/27
  • 원달러 : 1150.60하락 4.413:22 07/27
  • 두바이유 : 74.50상승 0.413:22 07/27
  • 금 : 71.59하락 0.6613:22 07/27
  • [머니S포토] 질의 받는 김현아 SH 사장 후보자
  • [머니S포토] 與 윤호중 "정부와 함께 생활물류법 현장 안착되도록 점검"
  • [머니S포토] 홍남기 부총리 "조세, 효율적이고 합리적으로 활용에 노력하겠다"
  • [머니S포토] 청년당원 만난 최재형 "이념 치우친 정책수립…청년 일자리 문제"
  • [머니S포토] 질의 받는 김현아 SH 사장 후보자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