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상반기 비대면 채널 매출 149% '껑충'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휴테크 G9 블랙에디션. / 사진=휴테크
휴테크 G9 블랙에디션. / 사진=휴테크
휴테크산업은 비대면 채널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9%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비대면 소비행태가 일상화된 가운데 휴테크는 경쟁력 차별화를 위해 TV 홈쇼핑, 네이버 쇼핑 라이브, 소셜커머스 등 선제적인 온라인 영업 채널 강화에 나섰다.

고재헌 휴테크 뉴커머스팀 부장은 “안마의자 시장에서도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자리 잡으며 고객들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안마의자를 비교, 경험한 후 구매하는 추세”라며 “휴테크 안마의자의 차별화된 디자인은 물론 끊임없이 발전하는 독보적인 기술력이 고객들의 선택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고 말했다.

휴테크는 온라인 판매 채널의 다각화로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며 온라인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ES9 안마의자의 경우 첫 론칭 방송 이후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CJ온스타일 10회 전체 매진을 기록, 온라인 인기에 힘입어 기존 ES9 블랙에 이어 신규 컬러인 ES9 화이트까지 선보이게 됐다.

지난 4월 컴마 안마의자 출시 기념으로 실시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1시간 만에 전량이 완판 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후로도 꾸준히 이어지는 고객들의 러브콜로 인해 현재 휴테크는 라이브 커머스 50회 방송을 돌파한 상태다.

지난 5월 진행된 G마켓, 옥션, G9에서 진행한 ‘빅스마일데이’에서는 안마의자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하며 2년 연속 빅스마일데이 안마의자 카테고리 내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는 등 온라인 시장 공략에 성공하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휴테크는 “향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전략도 철저히 준비해 보다 많은 분들이 휴테크 안마의자를 통해 완전한 휴식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듬
이한듬 mumford@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40.51상승 10.4218:03 09/17
  • 코스닥 : 1046.12상승 6.6918:03 09/17
  • 원달러 : 1175.00상승 3.218:03 09/17
  • 두바이유 : 75.34하락 0.3318:03 09/17
  • 금 : 73.06하락 0.0318:03 09/17
  • [머니S포토] 추석명절 연휴 앞둔 서울역
  • [머니S포토] 오세훈 시장 '전통시장에서 키오스크로 구매 가능'
  • [머니S포토] 수화통역사와 대화 나누는 잠룡 이낙연
  • [머니S포토] 당대표 취임 100일 이준석 "정치개혁 통해 정권 창출할 것"
  • [머니S포토] 추석명절 연휴 앞둔 서울역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