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찰리 푸스와 함께한 ‘라이프스 굿’ 음원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LG전자가 ‘2021 라이프스 굿 캠페인’의 뮤직 프로젝트 최종 음원을 3일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 사진=LG전자
LG전자가 ‘2021 라이프스 굿 캠페인’의 뮤직 프로젝트 최종 음원을 3일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 사진=LG전자
LG전자가 MZ세대와 공감대를 이루며 진정성 있게 소통하기 위해 해왔던 ‘2021 라이프스 굿 캠페인’의 뮤직 프로젝트 최종 음원을 3일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LG전자는 지난 5월 시작한 ‘라이프스 굿 뮤직 프로젝트’는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12주간 1위에 오른 미국 출신의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가 이끌었다.

뮤직 프로젝트는 36개국에서 1000여명이 참여했다. 뮤직 프로젝트 관련 게시물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에서 조회수가 7000만회에 달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찰리 푸스는 캠페인 참여자 가운데 한국인인 김다니씨를 포함해 4명의 뮤지션을 선발했고 이들과 함께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음원을 완성했다.

가사에는 “다시 일어나 다시 시도해봐. 뜻대로 되지 않을 때 라이프스 굿을 기억해”, “널 힘들게 만든 수많은 것들은 이미 다 지나간 일이야” 등 미래를 위한 긍정적인 자세와 MZ세대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캠페인 참가자인 샤데이 휘티어는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뭐든지 꾸준히 하면 이룰 수 있다는 걸 알게 됐고 다른 분들도 이 곡을 들으며 같은 것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찰리 푸스는 “4명의 예술가들과 협업하며 놀라운 경험을 했고 그들의 재능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최선을 다해 만든 이 노래를 모두가 들으며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이달 3일부터 연말까지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회사 전광판에 라이프스 굿 뮤직비디오를 상영할 예정이다. LG전자의 글로벌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도 뮤직비디오가 올라와 있다.

또 같은 시기에 시작한 ‘라이프스 굿 무비 프로젝트’는 33개국에서 53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옴니버스 방식의 20분 분량 영화를 완성했다.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 누구나 볼 수 있다.
 

이한듬
이한듬 mumford@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40.51상승 10.4218:03 09/17
  • 코스닥 : 1046.12상승 6.6918:03 09/17
  • 원달러 : 1175.00상승 3.218:03 09/17
  • 두바이유 : 74.36상승 0.4418:03 09/17
  • 금 : 73.06하락 0.0318:03 09/17
  • [머니S포토] 추석명절 연휴 앞둔 서울역
  • [머니S포토] 오세훈 시장 '전통시장에서 키오스크로 구매 가능'
  • [머니S포토] 수화통역사와 대화 나누는 잠룡 이낙연
  • [머니S포토] 당대표 취임 100일 이준석 "정치개혁 통해 정권 창출할 것"
  • [머니S포토] 추석명절 연휴 앞둔 서울역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