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건강 브랜드 '유어락' 모델로 배우 김재원 발탁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브랜드에 부합하는 가정적이고 친근한 이미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풀무원건강생활이 온 가족을 위한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의 공식 모델로 배우 김재원을 선정하고 신규 바이럴 영상 캠페인 등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사진제공=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이 온 가족을 위한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의 공식 모델로 배우 김재원을 선정하고 신규 바이럴 영상 캠페인 등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사진제공=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이 온 가족을 위한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의 공식 모델로 배우 김재원을 선정하고 신규 바이럴 영상 캠페인 등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통상 광고 모델 계약은 3개월이나 6개월로 브랜드 대표성보다는 단기적인 매출 증대를 꾀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회사와 제품에 대한 믿음을 가진 김재원과 풀무원건강생활 측은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진행하기로 결정하고 1년 계약을 맺었다.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의 시작으로 김재원이 CM송을 직접 부른 '뼛속까지 칼슘락' 바이럴 영상이 공개된다. 영상에서 김재원은 '한 포에 쏙!'이라는 가사를 통해 하루 한 포로 뼈와 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유어락 '뼛속까지 칼슘락'만의 특장점을 강조한다. 

유어락은 '당신의(Your) 건강을 즐겁게(樂) 관리한다'는 의미로 '뼛속까지 칼슘락',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등 온 가족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신기정 풀무원건강생활 마케팅 담당은 "유어락은 풀무원건강생활에서 37년간 쌓아 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기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따뜻하고 가정적인 이미지의 김재원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유어락의 브랜드 가치와 식물과학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우 김재원은 최근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이준이 아빠'로 훈훈한 가족애를 선보이고 있다. 


 

손민정
손민정 smins2@mt.co.kr

안녕하세요. 산업부 유통팀 손민정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69.29하락 54.5718:03 09/28
  • 코스닥 : 673.87하락 24.2418:03 09/28
  • 원달러 : 1439.90상승 18.418:03 09/28
  • 두바이유 : 84.25하락 0.6418:03 09/28
  • 금 : 1636.20상승 2.818:03 09/28
  • [머니S포토] '전세피해 지원센터' 오늘부터 개소
  • [머니S포토] 베일 벗은 볼보 전기 굴착기 'ECR25'
  • [머니S포토] 메타버스 체험하는 김주현 금융위원장
  • [머니S포토] 국힘 당헌 효력정지 가처분 심문 출석한 '이준석'
  • [머니S포토] '전세피해 지원센터' 오늘부터 개소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