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그룹, ‘사랑 나눔’ 실천… 취약계층에 사과 500박스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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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그룹이 10일 보람그룹 천지향 장례식장에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과 100박스를 전달했다./사진=보람그룹
보람그룹이 10일 보람그룹 천지향 장례식장에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과 100박스를 전달했다./사진=보람그룹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보람그룹의 '사랑 나눔'이 올해도 진행됐다. 

보람그룹은 10일 천안시에 소재한 보람그룹 천지향장례식장에서 보람상조그룹 이창우 대표이사를 비롯한 보람그룹 임직원, 보람할렐루야 탁구단, 천안시 산하 천안복지재단 관계자 등 총 20명이 참가한 가운데 밀양 얼음골 사과 총 500박스를 전달하는 ‘사랑 나눔 캠페인’ 행사를 가졌다. 

이날 보람그룹은 국민 브랜드로서 역할이 강조되는 시기에 그 첫걸음으로 천안시에 사과를 기부했다. 기부한 사과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천안지역 무료급식소, 요양병원, 요양원 등에 보람그룹 임직원들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보람그룹은 지난 1991년 창립 이후부터 ‘상조는 곧 나눔’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홀몸어르신을 위한 ‘효(孝)캠페인’, ‘전국 복지시설 연계 릴레이 봉사활동’ 등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지난 2012년에는 그룹의 공식 봉사단인 ‘보람상조 사회봉사단’과 ‘보람할렐루야 탁구단’과의 협업을 통해 상조업계 최초 스포츠 봉사단인 ‘BLP(Boram Life Ping-pong) 봉사단’을 출범시켜 영역의 구분 없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지난 31년 동안 고객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한다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이번 사회공헌활동 으로 새해 첫 업무를 시작한다”며 “올해에도 고객중심의 나눔 경영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가겠다”고 전했다. 

보람그룹은 2017년 ‘Beyond BORAM’ 이라는 새로운 경영슬로건을 발표하며 기존의 장례 서비스를 넘어서 결혼정보, 크루즈, 코스메틱, 주얼리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의 변화를 꾀하고 있다.
 

전민준
전민준 minjun84@mt.co.kr

안녕하세요 머니S 전민준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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