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조회 6000만뷰 돌파한 ‘보험사 유튜브’… 주인공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삼성화재다이렉트 유튜브 채널 누적조회수가 21일 6000만뷰를 돌파했다./그래픽=삼성화재
삼성화재다이렉트 유튜브 채널 누적조회수가 21일 6000만뷰를 돌파했다./그래픽=삼성화재
삼성화재다이렉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21일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 삼성화재 공식 유튜브채널 누적 조회수까지 합산하면 1억3000만뷰가 넘는 기록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동차보험 관련 상식을 전하는 '아보카도', 어린이보험을 선택할 때 필요한 정보를 담은 '다린이네 2분 랜선매치' 코너 등을 운영해왔다. 

최근 신규 브랜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런칭 이후 새로워진 소식을 전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은 고객에게 '착' 맞는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착착'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2편과 다이렉트 마일리지 운전자보험, 다이렉트 미니레저보험 등 총 4편이다.  

'당신이 누구든 착! 맞춘 자동차보험'편은 21일 현재 조회수가 260만뷰에 육박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자동차보험 신규 광고는 자동차를 이용하는 각기 다른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운전자가 누구든 착 맞춘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제작했다.  

유명 모델에 의존하지 않고 삼성화재 다이렉트만의 젊고 미래지향적 이미지를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댓글 역시 "자동차보험 광고 같지 않게 트렌디하다", "보험 알아볼 타이밍에 광고가 착 나타났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대부분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이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확장하기 위해 기존의 어렵고 딱딱한 보험의 이미지에서 벗어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친화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민준
전민준 minjun84@mt.co.kr

안녕하세요 머니S 전민준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636.82하락 10.5609:29 05/24
  • 코스닥 : 879.24하락 4.3509:29 05/24
  • 원달러 : 1263.70하락 0.409:29 05/24
  • 두바이유 : 109.47상승 1.409:29 05/24
  • 금 : 1847.80상승 5.709:29 05/24
  • [머니S포토] 방송토론회 앞서 인사하는 김은혜·김동연
  • [머니S포토] 오세훈 후보 '시민들에게 지지호소'
  • [머니S포토] 지지호소 하는 송영길 후보
  • [머니S포토] D-9 지선, 서울 교육을 책임질 적임자 누구?
  • [머니S포토] 방송토론회 앞서 인사하는 김은혜·김동연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