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키즈, 프리미엄 영유아 시장 공략… ‘베이비&토들러’ 라인 강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닥스키즈가 베이비&토들러 라인을 강화한다. 사진은 카일로와 함께한 베이비&토들러 라인 화보./사진제공=닥스키즈
닥스키즈가 베이비&토들러 라인을 강화한다. 사진은 카일로와 함께한 베이비&토들러 라인 화보./사진제공=닥스키즈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닥스키즈가 프리미엄 기존 어린이부터 신생아까지 타깃을 확대한다.

닥스키즈는 ‘베이비&토들러 라인’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생후 3개월부터 만 2세까지 입을 수 있는 베이비 제품과 만 2세부터 5세까지 입을 수 있는 토들러 제품으로 구성된다.

닥스키즈는 이번 라인 강화와 함께 내년 베이비&토들러 라인 단독 매장을 준비하고 있다. 그동안 닥스키즈는 베이비&토들러 제품을 기존 닥스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판매해 왔다. 최근 프리미엄 영유아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시장 선점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베이비&토들러 라인은 기존 닥스키즈의 메인 타깃이었던 키즈 라인뿐만 아니라 성장 단계별 체형을 고려한 사이즈 세분화와 디자인 개발로 차별화를 꾀한다.

주요 제품으로 외출복으로 착용하기 좋은 베이비 남아, 여아용 바디수트(우주복)와 토들러 여아용 체크 스웨터 믹스 원피스, 남아용 져지 우븐 상하의 세트가 있다.

닥스키즈 관계자는 “하나뿐인 아이에게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이른바 ‘골드 키즈’ 현상이 번지며 프리미엄 영유아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연희진
연희진 toyo@mt.co.kr

안녕하세요. 머니S 유통팀 연희진입니다. 성실하고 꼼꼼하게 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379.20하락 16.4918:05 03/20
  • 코스닥 : 802.20상승 4.8118:05 03/20
  • 원달러 : 1310.10상승 7.918:05 03/20
  • 두바이유 : 74.84상승 0.8818:05 03/20
  • 금 : 1973.50상승 50.518:05 03/20
  • [머니S포토] 엔믹스, 'exp?rgo(엑스페르고)'로 컴백
  • [머니S포토] 우크라 참전 '이근' 여권법위반·도주치상 혐의 첫 공판
  • [머니S포토] 민주당 최고위 입장하는 이재명 대표
  • [머니S포토] 국힘 최고위 들어서는 김기현 대표
  • [머니S포토] 엔믹스, 'exp?rgo(엑스페르고)'로 컴백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