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 골드커리 버거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골드커리 버거'를 출시했다.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의 햄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브랜드 버거가 신메뉴를 선보였다.

노브랜드 버거는 '골드커리 버거'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골드커리 버거는 커리 특유의 맛이 고기 패티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와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자체 개발한 골드커리 소스는 강황을 베이스로 인도의 매운맛 향신료인 가람 마살라와 동남아에서 주로 즐기는 큐민, 케이엔페퍼 등을 넣어 만들었다.

골드커리 버거에 고기 패티와 치즈를 1장씩 추가하면 더블 골드커리 버거가 된다는 설명이다.

골드커리 버거와 더블 골드커리 버거의 가격은 각각 단품 2900원과 4600원, 세트 4900원과 6500원이다.

다음달 30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앱에서 더블 골드커리 버거 주문 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영선
한영선 youngsun@mt.co.kr

안녕하세요.머니S 유통 담당 한영선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01.92상승 35.3218:03 06/27
  • 코스닥 : 770.60상승 20.318:03 06/27
  • 원달러 : 1286.50하락 11.718:03 06/27
  • 두바이유 : 106.51상승 0.0318:03 06/27
  • 금 : 1827.00상승 0.718:03 06/27
  • [머니S포토] 국힘 정책의총, 동료 의원과 인사 나누는 권성동 원내대표
  • [머니S포토] 이재용 부회장, 딸과 함께 결혼식 참석
  • [머니S포토] 이상민 "경찰업무조직 신설 조속히 추진"
  • [머니S포토] 당내 계파 갈등 속 친윤 장제원 포럼 참석한 '김종인'
  • [머니S포토] 국힘 정책의총, 동료 의원과 인사 나누는 권성동 원내대표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