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3년 연속 '고객만족도 상조 부문' 1위 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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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드라이프가 한국고객만족도 상조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사진은 프리드라이프 태평로 빌딩./사진=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 1위'에서 3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8일 프리드라이프에 따르면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됐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시스템과 고객 중심의 전문 서비스를 통해 선진화된 상조 및 웰다잉 문화 형성에 앞장서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프리드라이프는 공정위 발표 기준 국내 상조업계 최대 자산총액(1조8301억원)과 누적 선수금(1조4800억원)을 기록했다.

최근 상조 서비스를 넘어 여행, 웨딩, 수연(회갑, 칠순 등), 장지서비스 등 전환서비스까지 다양한 영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며 토탈 라이프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는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대 리바트와 함께 홈 인테리어 전환 서비스를 출시했다.

QR 코드를 활용한 '디지털 추모관' 등의 출시를 통해 상조 서비스의 디지털 전환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국내 업계 최초로 웰다잉 문화 캠페인 '피니시라인'을 전개함으로써 죽음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이를 준비할 수 있는 저변을 확대해 큰 호평을 받았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는 "2022 한국고객만족도 1위 수상을 통해 3년 연속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1위 기업의 사명감을 가지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고 선진화된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통해 사회에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민준
전민준 minjun84@mt.co.kr

안녕하세요 머니S 전민준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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