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공식 블로그 오픈… "기업 이미지 제고"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메디톡스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기업 이미지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기업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메디톡스는 기업 홍보 강화를 위해 공식 블로그 채널을 개설했다고 1일 밝혔다.

메디톡스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기업 소식 외에도 ▲보툴리눔 톡신 ▲필러 관련 스토리 ▲건강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부 카테고리로는 최신 소식을 제공하는 뉴스와 사회공헌 캠페인 등 메디톡스의 조직 문화를 담은 스토리, 보툴리눔 톡신 등 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시리즈 형식으로 전달하는 인사이트, 기타 건강정보 등을 전달하는 팁, 주요 운영 정책 및 공지사항을 알리는 공지 등 총 5개로 구성했다.

메디톡스는 이번 공식 블로그 개설을 통해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 기업 소식과 정보성 컨텐츠를 다양하게 전달해 보다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회사와 관계된 정보를 정확히 전달하고, 친근한 바이오제약기업으로 고객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고자 공식 블로그를 개설했다"며 "앞으로 소통하며 메디톡스가 만들어가는 다양한 이야기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용준
지용준 jyjun@mt.co.kr

안녕하세요 머니s 모빌리티팀 지용준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27.94상승 4.1618:01 08/12
  • 코스닥 : 831.63하락 0.5218:01 08/12
  • 원달러 : 1302.40하락 0.618:01 08/12
  • 두바이유 : 98.24상승 2.2118:01 08/12
  • 금 : 1815.50상승 8.318:01 08/12
  • [머니S포토] 공판 마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 [머니S포토] 민주당 "웹툰, K-콘텐츠 핵심…창작자 권익 및 처우해야"
  • [머니S포토] 8.15 특사 발표차 브리핑룸 들어서는 한동훈 장관
  • [머니S포토] 고개 숙인 김성원
  • [머니S포토] 공판 마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