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들이 닮고 싶은 뮤지션 1위로 뽑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아이유가 어린이들이 닮고 싶은 뮤지션 1위로 뽑혔다. 다재다능함이 가장 큰 이유였다./사진=머니투데이 임성균 기자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아이유가 아이들이 닮고 싶은 뮤지션 1위에 올랐다.

글로벌 패션 아이콘 브랜드 바비(Barbie)가 진행한 이달의 YCBA(You Can Be Anything) 테마 '가장 닮고 싶은 뮤지션'에서 아이유는 30%의 지지를 얻었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에서 전개하는 2022 바비 YCBA 캠페인은 바비를 통해 펼쳐지는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 상상하는 것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캠페인으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준비됐다.

이달의 커리어 바비는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바비: 빅 시티, 빅 드림스에서 뮤지션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아이돌 플레이 싱잉 돌'이었으며 워너비 뮤지션으로는 아이유가 선정됐다.

YCBA 캠페인, 이달의 테마 '내가 닮고 싶거나 좋아하는 뮤지션은?' 설문조사에 참여한 분들이 밝힌 아이유를 자신의 뮤지션 워너비로 선택한 이유로는 △다재다능해서, △자신만의 음악성을 갖고 있어서, △인성이 좋아서, △끊임없이 노력해서, △노래를 잘해서 등을 꼽았다.

손오공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미래의 나에 대해 생각하고 꿈을 키우기 시작하는 7살 바비 클라스 아이들인 만큼 어떤 직업을 선호하고 누구를 멘토로 생각하는지 알아보고자 워너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YCBA 캠페인을 통해 단순한 인형이 아닌 꿈을 선물하는 매개체가 되어 여아 직업관 교육을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손오공

한편 2022 바비 YCBA 캠페인 7월의 테마는 'You Can Be 선생님'이다. 손오공 공식 블로그(손오공 공작소)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인생에 가르침을 주었던 워너비 선생님'과 '추천 이유'를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7월 6일부터 15일까지이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97.79상승 42.309:40 10/04
  • 코스닥 : 687.92상승 15.2709:40 10/04
  • 원달러 : 1433.60상승 3.409:40 10/04
  • 두바이유 : 88.28하락 1.2309:40 10/04
  • 금 : 1702.00상승 3009:40 10/04
  • [머니S포토] 박해일 '훈훈한 가을남자'(춘사영화제)
  • [머니S포토] 전문대교협 '2023 수시 전문대 입학정보 박람회' 개최
  • [머니S포토] 국가재정범죄 합동수사단 공식 출범
  • [머니S포토] 컴백 이주호, 9년만에 돌아온 MB정부 교과부 장관
  • [머니S포토] 박해일 '훈훈한 가을남자'(춘사영화제)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