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서 2개 부문 1위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GC녹십자가 2022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 종합영양제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사진은 종합영양제 비맥스와 진통제 탁센./사진=GC녹십자
GC녹십자의 비맥스와 탁센이 소비자 인식 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GC녹십자는 최근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 종합영양제 부문 3년 연속 1위, 진통제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19회를 맞이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2004년 공동 개발했다. 이는 소비자가 이용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가늠하는 척도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GC녹십자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브랜드 비맥스를 앞세워 3년 연속 종합영양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비맥스는 2012년 처음 출시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로 비타민 B군과 더불어 비타민 10여종, 각종 미네랄을 함유해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염진통제 브랜드 탁센으로 진통제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탁센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로 진통 및 소염 작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특히 나프록센, 이부프로펜, 덱시부프로펜 등 다양한 성분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어 복용자의 증상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김도균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가 소비자 인식 조사를 기반으로 선정된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매우 의미가 깊다"며 "소비자의 오랜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지용준
지용준 jyjun@mt.co.kr

안녕하세요 머니s 모빌리티팀 지용준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33.52상승 5.5818:03 08/16
  • 코스닥 : 834.74상승 3.1118:03 08/16
  • 원달러 : 1308.10상승 5.718:03 08/16
  • 두바이유 : 94.60하락 3.6418:03 08/16
  • 금 : 1798.10하락 17.418:03 08/16
  • [머니S포토] 더불어민주당, 윤석열 정권 100일 평가 토론회
  • [머니S포토] 빌게이츠 "감염병 국제 공조에 한국의 큰 역할 기대"
  • [머니S포토] 논의하는 우상호·박홍근·진성준
  • [머니S포토] 권성동 "시민단체, 민주당 정치예비군 전락…철저한 검증 필요"
  • [머니S포토] 더불어민주당, 윤석열 정권 100일 평가 토론회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