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키우는 신협, 하반기 '웹 예능' 내놓는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신협
신협중앙회는 최근 적극적인 유튜브 홍보 마케팅으로 MZ세대(1981~1995년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6~2010년 출생한 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신협 공식 유튜브는 신협의 대표 뉴미디어 채널이다. 현재 ▲신협 경제 밸런스 게임 ▲꼬리에 꼬리를 무는 신협 이야기 ▲신협중앙회 신입직원이 떴다 등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 신협 공식 마스코트 '어부바'가 출연하는 '어부바 브이로그'도 인기다. 구독자는 2만명, 전체 조회수는 7000만회를 돌파했다.

신협은 올 하반기 유튜브 콘텐츠와 연계한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더욱 확대하고 웹 예능 등 신규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홍보 마케팅 전략을 강화할 예정이다.

신협 관계자는 "신협 유튜브 채널을 통해 MZ세대는 물론 50·60까지 세대를 뛰어넘어 모든 이용자와 소통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신협의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한빛
강한빛 onelight92@mt.co.kr

머니S 강한빛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389.04상승 17.9618:02 12/09
  • 코스닥 : 719.49상승 6.9718:02 12/09
  • 원달러 : 1301.30하락 16.718:02 12/09
  • 두바이유 : 73.09하락 1.7618:02 12/09
  • 금 : 1810.70상승 9.218:02 12/09
  • [머니S포토] 박소담 '눈에 쏙 들어오는 미모'
  • [머니S포토] 한국 찾은 아바타2
  • [머니S포토] '선생님과 함께 수능 성적 확인'
  • [머니S포토] 영웅 윤제균 "영화, 뮤지컬과의 차이? 설희 새 넘버와 안중근 과거 추가했다"
  • [머니S포토] 박소담 '눈에 쏙 들어오는 미모'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