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수해 피해차량 긴급 지원… 무상점검·렌터카 등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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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코리아가 수해차량 긴급 지원에 나선다. 사진은 최근 내린 집중호우로 서울 강남의 한 도로에 차가 물에 잠겼던 모습. /사진=뉴스1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최근 내린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 피해 고객에게 긴급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8일부터 시작된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 차량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수리 및 사고처리 등에 대한 긴급 지원 서비스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차량 침수, 호우로 인한 사고 등 피해를 겪은 벤츠 고객들은 무상점검 서비스가 기본 제공된다. 그 외 보험수리 고객 자기부담금(50만원 한도) 지원, 수리기간 렌터카(최대 10일) 제공, 무상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실내 항균 서비스, 1년 무상 재점검 서비스 등도 함께 지원된다.

벤츠 코리아는 차량 점검 및 상담 서비스를 받고 이달 재구매를 원하는 수해 피해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으로 연계해 구매금액 일부를 지원한다.

벤츠 코리아는 이를 통해 수해 피해 고객은 일상 회복을 위한 복구를 빠르게 진행하고 손실을 일부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긴급 지원 서비스 및 신차 재 구매 지원 프로그램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에서 진행된다. 서비스 및 구매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76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나 64개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창성
김창성 solrali@mt.co.kr

머니S 김창성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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