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울 양재천길·합마르뜨 등에 가전체험공간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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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를 열고 서울 로컬상권 활성화에 나선다. 사진은 어나더바이브 양재천길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는 관계자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서울시가 선정한 5개 로컬상권에 서로 다른 테마로 LG 가전을 즐길 수 있는 '어나더바이브'를 조성했다.

LG전자는 ▲서초구 양재천길(양재천로, 논현로27길 일대) ▲마포구 합마르뜨(성지길) ▲중구 장충단길(퇴계로56길) ▲영등포구 선유로운(양평로19길, 22길) ▲구로구 오류버들(오류로8길) 등에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를 조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운영 기간은 각각 다음 달 1일~28일(양재천길), 2일~29일(합마르뜨·선유로운), 3일~30일(장충단길·오류버들)이다.

'나의 주(酒) 캐(캐릭터) 찾기'라는 주제로 열리는 어나더바이브 양재천길에서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프리미엄 수제 맥주 제조기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고객은 취향에 맞는 와인이나 맥주를 시음할 수도 있다.

어나더바이브 합마르뜨는 '재생'이라는 주제로 버려지는 옷을 리폼, 커스텀하는 공방 콘셉트로 꾸며졌다. 옷감 손상을 최소화하는 트롬 세탁기와 건조기, 옷 재질에 따라 스팀량을 조절하는 차세대 스타일러 등이 전시된다.

어나더바이브 선유로운은 '반려동물'을 주제로 LG UP가전의 업그레이드 기능을 소개한다. 고객은 LG 씽큐 애플리케이션(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세탁기와 건조기에 '펫케어 코스'를 추가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의 필터를 교체하면 '펫모드'를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어나더바이브 장충단길은 LG 가전의 역사를 보여주는 '사진관' 컨셉으로 조성됐다. 과거 골드스타 제품을 비롯해 디오스 무드업 냉장고·김치냉장고, 공기청정팬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식물생활가전 '틔운 미니' 등이 전시된다.

어나더바이브 오류버들은 광파오븐, 인덕션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LG전자 주방가전으로 조리한 '밀키트'를 체험할 수 있다. LG 씽큐 앱으로 밀키트의 바코드를 찍으면 최적의 온도와 시간을 설정해주는 디오스 광파오븐의 '인공지능쿡' 기능도 경험 가능하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지역사회 발전을 돕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욱
김동욱 ase846@mt.co.kr

안녕하세요 머니S 산업 1부 재계팀 김동욱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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