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위트 있는 쿨걸 룩…'찰스앤키스' 봄 캠페인 화보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싱가포르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있지(ITZY)와 함께한 장난스러운 위트가 돋보이는 2023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찰스앤키스
이번 캠페인은 있지가 스트리트 스타일의 쿨한 매력부터 컬렉션의 슈즈와 백을 보완하는 기발한 의상까지 다양한 무드를 실험하는 즐거움으로 완성됐다.
사진=찰스앤키스
젊은 에너지와 활기찬 성격을 담아낸 이번 화보에서 있지는 작은 장난감을 떠올리게 하면서도 트렌디한 미니 백과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청키힐 등을 착용하고 장난스럽지만 페미닌한 느낌의 쿨걸 룩을 완성했다. 그들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어린 시절의 놀이 기구들과 꾸미기 놀이의 단순한 즐거움에 대한 향수를 불러왔다.
사진=찰스앤키스
한편 있지는 오는 2월 12일 오후 5시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두 번째 팬미팅 '투 원더 월드(To Wonder World)'를 개최한다.


 

  • 0%
  • 0%
  • 코스피 : 2434.94상승 25.7218:05 03/28
  • 코스닥 : 833.51상승 5.8218:05 03/28
  • 원달러 : 1298.80하락 2.718:05 03/28
  • 두바이유 : 74.77하락 0.3718:05 03/28
  • 금 : 1953.80하락 3018:05 03/28
  • [머니S포토] 존재감 한층 강조 BMW 뉴 XM
  • [머니S포토] 첫 정규 솔로로 컴백한 뱀뱀
  • [머니S포토] 김형두 "검수완박 입법 절차 우려됐다"
  • [머니S포토] 노동부 이정식 "불공정·불합리 관행 근절시 노사 모두 윈-윈"
  • [머니S포토] 존재감 한층 강조 BMW 뉴 XM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